텐프로
현지 뉴스가 매우 애매하게 나온 상태에서 일부만 발췌해서 작성한 한인 뉴스에서는 여전히 "에어비앤비 금지"라고 기사를 내보내고, 이러한 뉴스들이 구전되서 이제는 "에어비앤비 단속"이라고 분위기가 흐르고 있습니다.
더원을 맡은 박부장이 셋팅을 하고 있고 더원과 같은 컨셉으로 갈 지 손님 층에 따라 가게를 나눠서 부킹을 받을 지 아직 미지수입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공안들도 아무런 단서나 근거가 없이 (명확한 물증없이) 단속을 감행할 수 없을테니까요.
) 절대로 어떤특정한 가라오케를 지정해서 손님들을 유인하는 글들은 쓰지않습니다. 하지만 다른곳들도 과연 그럴까요? ㅎㅎ 결코 호락호락한 호치민이 아닙니다.술값이야 거기서거긴데 애들이 없는데도 있다고 하고 ㅋㅋ 암튼………….
다만 인기 업장 몇 곳을 빼곤, 관광객 감소로 인하여 운영에 많은 어려움이 있다고 합니다.
비타민 가라오케는 호치민에서 일본인 거리라고 click here 알려져 있는 타이반룽 거리에 위치한 한인 가라오케입니다. 많은 관광객이 오가는 자리에 위치하여 늘 사람이 붐비는 가라오케입니다.
우리의 목적을 의역해서 표현하기에 딱 좋은 기호라고 생각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그래서 한 두번 방문해본 베린이가 무리하게 도전하시는 것은 비 추천드립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이곳 저곳 여러 업소를 탐방해보지만 결국에 다시 블링블링으로 돌아오게된다. 그러니 호치민 가라오케를 안들려본사람은 블링블링 가라오케를 가장 먼저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구금을 당하는 상황이 발생 했습니다. 믿을만한 업소에서 법과 규정을 준수하시길 바랍니다.